[2019년 12월호] Vol. 36 필랜 카혼패스 지역 폭설 [알림] 파랑새 커뮤니티재단 12월 모임 [미주한인 법률그룹] 인공망 탈장수술, 악성림프종 보상 무료 상담 [박원만의 텃밭백과] 근대 [고영아: 이달의 꽃과… Read more “자연이 가득한집 2019년 12월호”
KV News
[필랜 카혼패스 지역 폭설]
지난달 28일 추수감사절날 필랜, 카혼패스 지역에 10인치 폭설이 내렸다. 138번 도로가 통제되고 마운틴하이 스키장으로 향하는 길이 극심한 교통체증을 빚었다.
[하이데저트 부동산 트렌드]
하이데저트 주택거래 현황(2019년 10월 기준) 하이데저트 지역에서 지난 10월 판매된 주택 중간 가격은 26만8000달러, 마켓에 나온 주택 수는 1038채, 지난 달 판매된 주택은 365채, 가격은 전년대비 7.2%… Read more “[하이데저트 부동산 트렌드]”
[고영아: 이달의 꽃과 나무] 서리대비
남가주의 12월은 날씨에 대해 예측하기 어렵다. 겨울이긴 하지만 어떤 때에는 크리스마스와 정월 초하룻날 사이에 여름 날씨를 연상시키는 힛웨이브가 오기도 한다. 정원을 가꾸는 사람들은 서리에 대비해 연약한 식물들을 보호해야… Read more “[고영아: 이달의 꽃과 나무] 서리대비”
[파랑새 커뮤니티 재단 12월 모임]
파랑새 커뮤니티 재단 11월모임은 나눔병원 오픈파티 행사로 대신했다. 파랑새 재단 12월 모임 일시: 12월 19일 오후1시(매월 셋째주 목요일) 장소: 우드그릴 부페(14135 Main St., Hesperia) 식비: $3 (일인당)… Read more “[파랑새 커뮤니티 재단 12월 모임]”
[김성일의 도예칼럼] 무념무상
장작을 뽀개어 듬뿍 쌓아두니 월동준비가 다 된 것같아 마음이 흡족하다. 저녁이 되면 화목난로에 불 때는 재미가 쏠쏠하다. 고구마까지 얹어 놓으면 냄새가 그만이다. 밤이 깊어지면 예술사랑 앞산과 마당에는… Read more “[김성일의 도예칼럼] 무념무상”
[박원만의 텃밭백과] 근대
근대 분류 : 명아주과 원산지 : 남부유럽 재배지역 : 한국(전국), 전 세계 특징 : 서늘한 기후를 좋아함 물 빠짐이 좋고 햇빛이 잘 드는 밭에서 재배 두해살이풀 옮겨심기가… Read more “[박원만의 텃밭백과] 근대”
[김정빈 칼럼] 12월에 들어서며…
벌써 한해의 마지막 달에 들어섰다. 샤핑센터마다 크리스마스장식이 들어서고 캐롤이 거리의 곳곳에서 울려퍼진다. 모두가 행복을 향하여 달려왔겠지만 행복은 언제나 저만치 멀리 있음을 다시금 느끼게 되는 12월… 어느덧 세모의… Read more “[김정빈 칼럼] 12월에 들어서며…”
city farming
[읽을 거리] 도시농업, 이윤보다는 가치입니다. 지난 10년간 가장 ‘핫’했던 농업 트렌드는 도시 농업(urban farming)이었습니다. 하지만 회색 도심 속 작은 녹지를 꿈꾸는 사람들이라면 궁금해하지 않을 수 없죠. 과연… Read more “city farm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