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데저트에도 포켓몬고 열풍

포켓몬고의 열풍은 하이데저트 지역에서도 전염병처럼 퍼져 나가고 있다. 위치추적 게임의 앱을 다운받고 작은 만화 캐릭터를 수집하기위해 거리로 몰려 나왔다. 청소년들은 물론 어른들까지 합세하여 스마트폰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있다. 빅토밸리에서 포켓몬이 빈번하게 출몰하는 지역을 정리했다.

1.헤스페리아 시빅플라자 파크
하이데저트 지역에서 포켓몬이 가장 많이 출몰하는 지역이다. 포켓몬고 게임을 하는 청소년들을 찾으려면 이곳으로 가면 된다. 주소는 15833 Smoke Tree St., Hesperia.

2.빅토밸리 칼리지
칼리지 학생들이 수업시간이 없는 틈을 타서 포켓몬을 수집하는데 열성이다. 주소는 18422 Bear Valley Rd., Victorville. 캠퍼스가 오후 11시에 문을 닫기 때문에 포켓몬을 수집하고 포켓볼을 재충전하기위한 최적의 장소다.

3.빅토밸리 뮤지엄
포켓몬을 더 많이 수집하기위해 청소년들이 몰리는 곳이다. 한 플레이어는 파킹랏에 7개의 스팟이 있다고 말했다. 주소는 11873 Apple Valley Rd., Apple Valley. 뮤지엄은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오픈한다.

4.스프링밸리 레이크
물과 관련된 포켓몬을 수집하려면 이곳으로 가라. 가족들과 더위를 식히기위해서도 함께 가기 좋은 장소다.

5.애플밸리 시빅센터 파크
헤스페리아 시빅플라자 파크와 마찬가지로 포켓몬이 빈번하게 출몰하는 지역. 주소는 14955 Dale Evans Parkway, Apple Valley. 파크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오픈한다.